SI HYUN KIM

​사실 '럭셔리'란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접근 가능한 감성적 대상이다.

익스클루시브한 희소성과 최상급 품질의 가치를 가진 상품 및 서비스를 통해서 뿐만 아니라, 청정한 하늘을 바라보며 마시는 500원 짜리 캔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향긋함에서도 얻을 수 있는 저렴한 값의 댓가일 수 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울트라 럭셔리 슈퍼카는 지구를 통틀어 오직 한 사람에게만 주어질 수 있는 최고의 특권이다. 

나머지 사람들은 재산이 1조든 무일푼이든, 이 차량에 대한 관심만으로도 어디서든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수많은 정보와 이미지를 손쉽게 얻을 수 있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누구나 셰익스피어처럼 대문호가 될 수는 없겠지만, 누구나 셰익스피어를 동경한다면 그의 위대한 문장들을 통해 인생의 희노애락을 간접적으로 경험하며, 맘껏 상상의 날개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처럼 말이다. 

​코리아 럭셔리 레지스트리 

Company Profile

About Korea Luxury Registry

코리아 럭셔리 레지스트리(KLR)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지털 미디어 및 인포메이션 서비스 공급 업체로, 다이나믹한 이벤트와 차별화된 고급 컨텐츠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유도하고, 이를 통해 더욱 풍요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적극 동참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KLR은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뉴욕, 싱가폴, 밀란 등 해외의 대도시에도 지사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 

​앞으로 KLR은 빠르고 정확한 뉴스 및 차별화된 컨텐츠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디어 혁신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

Editorial

럭셔리 분야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코리아 럭셔리 레지스트리'의 명성은 뛰어난 전문성을 갖춘 에디터로부터 시작된다. 컴플리케이션 워치, 비스포크 주얼리, 파인 다이닝, 초특급 휴양지, 그랑크뤼 와인, 시가, 홈시어터, 슈퍼카, 그리고 메가요트 등 취미 활동의 영역에서조차 전문가 못지 않은 식견과 안목을 가진 KR 독자들의 관심사는 그야말로 다양하다. 고도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든 주제를 다양한 각도에서 심층적으로 취재하는 것을 핵심 원칙으로 실천하고 있는 '코리아 럭셔리 레지스트리'는 역사적 의미를 지닌 컬렉션 및 다소 해석이 난해할 수도 있는 어려운 주제들까지도 사실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의 명쾌한 해석으로 비중 있게 전달하는 미디어 매체로 정평이 나 있다. 이는 '코리아 럭셔리 레지스트리'만의 혁신적인 편집 방향이자, 국내의 타 언론사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코리아 럭셔리 레지스트리'만의 개성이다. 고도의 기술과 복잡성을 자랑하는 컴플리케이션 워치에서부터 프라이빗 아일랜드까지, '코리아 럭셔리 레지스트리'가 다루는 제품과 서비스는 글로벌 럭셔리 시장에서 최고의 명품 브랜드임을 뜻한다.

​국내 유일의 '비즈니스 성공 가이드' 뉴스 미디어 그룹

KOREA LUXURY REGISTRY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84-3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5186  |  등록일자:  2018. 05. 09  |  출판업등록번호:  2018-000105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서초 라 1175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자:  이 인 영  |  발행인 & 편집인:  조 혜 진 

​​

@ Copyright 2018 Korea Luxury Registry, a subsidiary of KR Holdings. Korea Luxury Registry is a trademark of KR Partners, L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