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ISATE LODGE
Photo: Courtesy Bisate Lodge
기사입력 | by KLR
르완다의 화산 국립공원에 위치한 '비사테 로지(BISATE LODGE).'
이 야생 사파리 호텔은 르완다에서 가장 아름답게 설계된 럭셔리한 휴양지로 127,000평 규모에 달하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비소케 산의 멋진 경치를 배경으로 펼쳐져 있다.
'비사테'라는 용어는 르완다의 공용어인 키냐르 완다 어(Kinyarwanda)로 '조각'를 의미하며, 이는 원뿔이 한 때 자연 침식으로 인해 닳아 없어졌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 지역은 볼카 노스 국립 공원와 가까운 거리에 자리잡고 있는 아프리카 산악 지대를 통해 활동하는 비소케, 카리 심비, 그리고 미케노 등의 화산 꼭대기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한 경관을 자랑한다. 6개의 호화로운 룸은 완벽하게 보존된 자연 환경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익셉셔널한 편온함과 잊을 수 없는 멋진 경치를 선사한다.
비사테 로지는 고릴라들이 매일 이동하는 곳에서 공원 본부까지 자동차로 이동하기에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따라서 이곳을 방문하는 게스트들은 이 지역의 재조림 및 재건 프로젝트 중 마운틴 고릴라와 같은 상징적인 멸종 위기 동물 및 생물과 관련된 다양성 보존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뿐만 아니라, 직접 이 지역의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