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오페라 하우스 투어

기사입력 | by KLR
코리아 럭셔리 레지스트리와 글로벌 프라이빗 여행 전문업체들이 합작으로 한 편의 영화와도 같은 환상적인 오페라 공연 투어를 기획했다.

이 익스클루시브한 오페라 투어의 전체 일정은 약 2주 간의 시간이 소요되며, 의뢰인 및 게스트 1인은 유럽 최고의 오페라 하우스가 위치한 런던, 파리, 밀라노, 그리고 비엔나 등의 대도시를 순회하며 평생 잊을 수 없는 오페라의 추억을 경험하게 된다.
 
이번 여행 일정에 포함된 또 하나의 특징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행 전문가, 프레드 플로킨(FredPlotkin)이 모든 여행 일정을 직접 안내한다는 사실이다. 특히 플롯킨은 오페라에 있어 오랜 지침서가 되어온 ‘오페라 101(Opera 101)’를 집필한 저자이기 때문에 그가 이번 투어를 통해 의뢰인 및 게스트 1인과 함께 공유하게 될 오페라에 대한 방대한 역사적인 학식과 정보야말로 이번 비스포크 투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이다. 
이번 비스포크 투어의 공식 일정은 걸프스트림 GV(Gulfstream GV) 전세기를 타고 런던으로 이동한 뒤, 로얄 오페라 하우스의 공연을 감상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또한 런던에서 의뢰인과 게스트 1인은 트레보 필립 앤 선즈(Trevor Philip & Sons)의 빈티지 오페라 글라스 2세트를 선물로 제공받는다.
 
다음 목적지에서는 파리의 팔레 가르니에 궁전의 국립 오페라 극장과 바스티유 오페라 극장 중 한 곳에서 오페라 공연을 감상하게 되는 일정이다. 여기에, 지난 100년간 마리아 칼라스(Maria Callas)와 같은 많은 유명 오페라 스타들이 즐겨 찾았던 프랑스의 유명 레스토랑, '르 그랑 베푸(Le Grand Vèfour)'에서의 만찬도 준비돼 있다. 
 
다음 이동 장소는 밀라노의 라스칼라 극장이다. 플롯킨은 밀라노에서 베르디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스칼라 극장(Teatro alla Scala) 부근에서 오델로(Othello)와 팔스타프(Falstaff) 오페라가 초연되었을 당시, 베르디가 묵었던 그랜드 호텔 에 드 밀라노(Grand Hotel et de Milan)의 객실도 방문 일정에 포함돼 있다. 베르디가 자주 이용했던 곳으로 유명한 돈 카를로스(Don Carlos) 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그의 마지막 휴식처인 안식의 집(Casa di Riposo per I Musicisti)으로 이동하는 계획이다.
 
플롯킨은 도보여행으로 모차르트가 '피가로 오페라'를 작곡했던 생가와 그의 작품세계에 영향을 미친 장소들로 의뢰인과 게스트 1인을 안내할 계획이다. 여기에는 베토벤의 9번 교향곡이 탄생한 마이어 암 파르플라츠(Mayer Am Pfarrplatz)의 포도농장도 포함돼 있다.
 
이번 비스포크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일정은 KLR과 플롯킨이 의뢰인과 게스트 1인을 위해 빈 국립 오페라 극장에서 펼쳐지는 익스클루시한 오페라 관람이다. 단 두 사람만을 위해 진행되는 이 특별한 일정은 의뢰인과 게스트 1인이 보고 싶은 아리아를 선택하면, 빈 국립 오페라 극장의 배우들이 직접 펼치는 완벽하고 화려한 공연으로 평생 잊지 못할 이번 비스포크 투어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다.

KOREA LUXURY REGISTRY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84-3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5186  |  등록일자:  2018. 05. 09  |  출판업등록번호:  2018-000105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서초 라 1175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자:  이 인 영  |  발행인 & 편집인:  조 혜 진 

​​

@ Copyright 2018 Korea Luxury Registry, a subsidiary of KR Holdings. Korea Luxury Registry is a trademark of KR Partners, L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