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rown Safe, 코리아 럭셔리 레지스트리, 럭셔리 금고

COLLECTABLES

Luxury Home Safe & Vault
지난 1892년 10월5일 아침, 중무장을 한 5명의 남자들이 말을 타고 캔자스의 커피빌(Coffeyville) 마을에 들어섰다. 이들은 두 무리로 나눠 각각 퍼스트 내셔널 뱅크(First National Bank)와 C.M. 콘돈 앤 컴퍼니 은행으로 들어갔다. 이 중 두 명의 침입자들은 퍼스트 내셔널 뱅크의 출납직원을 위협해 금고 문을 열고 현금과 귀중품들을 털기 시작했고,  그런 사이, 은행에 강도가 들었음을 알게된 일부  마을 사람들이 강도들을 잡기 위해 총으로 무장하고 잡화점 근처로 모여 들기 시작했다. 총격 끝에 강도들 중 4명이 사망했고, 이들 중에는 1년 이상 미국 중서부 지방을 공포에 떨게 만든 달튼갱단(Dalton Gang)의 조직원들이 포함돼 있었다...
pubblicita_183S.jpg

COLLECTABLES

SYNTHETIC CRYSTAL
수영장이나 요트는 물론 어느 장소에서나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증하는 마리오 루카 주스티(Mario Luca Giusti) 컬렉션은 아크릴, 폴리카보네이트, 멜라민과 같은 현대적인 재료들을 사용해 이탈리아의 전통 디자인으로 세련되게 탄생시켰다. 이탈리아 피렌체 거리의 아름다운 풍경 속 베스파처럼, 투스카나 팔라조의 루이 고스트 의자 못지 않은 예술적 가치를 지닌 마리오 루카 주스티 컬렉션이 유럽의 칭송을 받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하다. 이 컬렉션은 로베르토 카발리(Roberto Cavalli)의 요트나 모나코의 알베르 2세, 스티븐 스필버그와 같은 많은 유명인들이 실제 사용하며 세계적으로 더욱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rolls-royce-phantom-v-002.jpg
NEXT PAGE

AUTOMOTIVE

The World's First Electric Rolls-Royce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으로부터 오랜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럭셔리 클래식 자동차의 끝판왕인 롤스로이스 팬텀의 세계 최초 전기차 버전이 공개됐다.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루나즈(Lunaz)는 희소성이 높은 클래식 자동차를 복원하면서 동시에 전기 파워트레인을 탑재하는 자동차 엔지니어링 스타트업체로, 최근 롤스로이스 팬텀 V를 전기차로 탈바꿈해 선보이며 큰 화제를 낳고 있다. 이번 공개는 영국 실버스톤에 위치한 루나즈 본사에서 직접 제작하게 될 30대의 울트라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의 첫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앞으로 이 제조사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bottom of page